<구글 서치콘솔> <빙> 10月 화성여행 _우음도, 수섬(조용한여행장소)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0月 화성여행 _우음도, 수섬(조용한여행장소)

어디 조용한 곳, 사람없는 곳이 없을까하다가 찾은 화성 우음도

정말 사람이 없고, 조용한 곳이었다. 

 

 

조용해서 드라이브하기 좋고 

갈대 밭과 잔잔한 농촌 내음 맡으며 힐링하기 좋았다. 

 

 

 

우음도에 있다가 근처에 수섬도 가주었다. 

수섬은 이번 여름에도 갔었는데, 가을에도 한번 와보고 싶었다. 

옛날에는 바다였던 수섬, 이제 곧 개발한다고 하여 없어질지도 모르니 한번쯤 갔다와보면 좋겠다.

 

 

우음도 근처에 드라이브하다가 갈대밭이 너무 예뻐서 내려서 사진만 찍었다. ㅎㅎ

 

 

수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서 한 컷. 

 

 

최애사진이다.

멀리서 한프레임에 담으니 마치 화보같다. ㅎㅎ 

 

 

 

우음도 전망대인가 거기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아서 

내려오는길에 여기가 너무 예뻤다.

무슨 드라마 촬영지 같았다. 

 

 

홀로 있는 이 나무는 늘 이자리에서 넓은 들판을 바라보고 있겠구나 생각하니 

뭔가 감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