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백운호수 뷰를 품은 '그린플래그커피' - 의왕대형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운호수 뷰를 품은 '그린플래그커피' - 의왕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은 의왕에 있는 대형카페 '그린플래그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장소: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404] 

 

 

그린플래그커피의 외관입니다!

건물 모형도 특이하고 전체가 우드로 되어있다는게 너무 이뻐요! 

 

 

주차장도 넓었습니다 ~! 

공터같은 곳에 넉넉히 주차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도 토요일 낮(사람들이 많이 오는 시간대)인데도 뺑뺑돌지 않고 바로 주차했어요! 

 

 

카페 건물 정문쪽에서 찍은 거에요! 

1~2층 건물에 아주 세련된 디자인의 카페네요! 

 

2층에는 아이들과 유모차의 출입이 불가합니다. 

안전상의 문제라고 하네요! 

2층만 노키즈존~! 

 

 

1층도 자리가 엄청~ 많았는데요, 

사람도 엄청~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정말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카페 천장이 특이하네요 

 

 

희미하게 보이는 사람많음이 보이시나요.. 

 

 

메뉴는 다양했어요~!

그린플래그라떼가 시그니처이지만 저와 친구는 여전히 아메리카노 ㅋㅋ

여름엔 아메리카노가 젤 좋아요..시원해 

 

 

 

 

여기는 밖이에요!

야외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게 되있지만 너무 더워서 ,, 가을에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백운호수도 탁트이게 보이는 것이,, 

나중에 가을쯤에 다시 가야겠어요 ㅎㅎ 저기 앉아서 선선한 바람맞으며 호수보면서 글쓰면 좋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에 앙버터! 

둘이 조합이 너무 맛있죠 ㅎㅎ 빵도 너무 귀엽고 

(다른 테이블은 거의 테이크아웃잔에 드시는데,, 친구가 저 블로그한다고 감성을 위해 컵에 주문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 자리에서 내려다본 1층이에요~ 

정말 사람이 다 차있죠! 

 

 

여기는 2층! 집에 갈때쯤 사람이 없어서,, 호다닥 찍었습니다ㅎㅎ 

 

 

여기는 1층이에요~ 주문대 앞쪽에 있는 자리들이에요! 

동글동글 테이블에 조명~! 

커플분들이 많이 앉아 계시더라구요 ㅋㅋ

부럽..

 

집에 가기전에 사진 한장식 찍었어요 ㅋㅋ 

친구(왼) 저(오른) 

 

카페에 나와서 차타기전에 백운호수랑 시골뷰가 너무 좋아서 사진한장 찍었슴다 ㅎㅎ 

힐링하러 오기 딱 좋은거 같아요~

사람이 좀 많은 거 빼고는 ,, 인기가 좋은 카페는 어쩔 수 없죠 ㅎㅎ 

 

모두들 좋은 시간 보내세요!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쓴 시에요! 한번식 보러 오세요~! ㅎㅎ 

https://blog.naver.com/lyg0318/222451620801

 

온도

고민이 많아도 좋아 어차피 생각은 많아 그래도 살만은 해요 생각나 갑자기 너가 그래서 웃었다 살짝 오늘...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