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천안 시골감성 '매주리커피'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시골감성 '매주리커피'

오늘 소개할 카페는 천안에 있는 '매주리커피'입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성환18길 24 매주리커피

 


옛날 할머니집 + 모던 + 빈티지 + 녹음 + etc
처음 도착하자마자 뭔가 잘 선택해서 온 것 같다는 느낌 뿜뿜!

 


여기 안에서 커피 주문하면 되구요

 


제가 간날은 비가 내리다가 그친 상태여서 그렇지
날 좋은날 가면 마당이 엄청 예쁠것 같아요 ㅎㅎ

 


옥상에서 바라본 카페 마당

 


커피 주문하는 곳과 사랑방같은 커피 마시는 곳 !

 


주택을 개조했나봐요 ㅎㅎ 아닌가 ㅎ

 


방안으로 들어왔더니 저런 자개가~

 


사랑방 안 뒤쪽 문을 열고 나가니 또 이런 공간이 있었어요!

 

 

앉아서 커피한잔~

 


방안에 일행이랑 둘이 있으니
요즘 같은 시국에 좋았어요!

 


널찍한 마당~

 


저 우드스피커도 방안에 있었어요!
비내리는 추적한 날씨, 사랑방, 노래, 그냥 눈감고 힐링했답니다 ㅎㅎ

 


사진 감상 타임~


 

 

 

 

 


여기 올라와서 마당 사진과 카페 전체적인 풍경을 찍었죠 ㅎㅎ

 


열심열심!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답니다.
(그래도 핫플은 핫플)

 


뭔가 사진이 이쁘죠 ㅎㅎ

 


저에요 ㅎㅎ
예쁘게 찍어줘! ㅎㅎ

 


결국 뒷모습이 젤 예뻐 ㅋㅋㅋ

 

 

 

 


둘만의 수다를 떨기에도 좋고, 혼자든 여러명이든
방이 따로 있으니까 엄청 아늑하고 좋았어요!

 


블루베리스무디 한잔하고 잘 놀다 왔답니다 ㅎㅎ
굿!
(사랑방 말고 오픈된 좌석도 많았어요! 스타일 조금 다른 건물도 옆에 있었구요!!)


제가 쓴 시인데 한번 보러 오세요! click ~!
https://blog.naver.com/lyg0318/222006580381

 

진짜 같이 있고싶은 사람은.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과 있고싶어하는지 알아요 물론 순수하고 착하고 정의로운 사람이면 좋겠지만 진짜로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