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수원역 근처 카페 '홍라드커피'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역 근처 카페 '홍라드커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수원역 근처에 위치한 '홍라드커피' 입니다. 

(정확히는 홍라드3호점 이에요!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61-1 2층 

카페가 2층에 있어요! 

 

 

간판은 옆에 조그맣게 있더라구요!

 

 

들어가는 문부터 뭔가 남다른 느낌이였어요 ㅎㅎ 

 

 

가게 문앞에 있는 옛날 모니터에 저랑 친구가 비춰지니 

빈티지하고 예쁘고 재밌었어요 ㅎㅎ 

(근데 티스토리,, 모자이크 어떻게 하지 ㅠㅠ) 

 

 

가게 내부에요!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해요 ㅎㅎ 

 

 

커피컵도 이뻐 ! 

 

 

전체적인 컨셉이 

블랙, 노랑조명, 빈티지감성 인듯해요 

아주 감각적인 카페! 

 

 

저기가 화장실이에요! 

 

 

제가 앉았던 자리 근처에 있던 소품인데,

지지직 거리고 있는 것이 

너무 취향저격 소품이었어요 ㅎㅎ 

 

 

이번에 올린 사진은 평일날 가서 사람들이 없을때도 있었지만, 

주말에 가서 공부하려고 했는데 

커플, 여자들끼리, 등등 만석이었어요! 

 

 

접니다 ㅎㅎ

 

 

화장실 내부에요 

완전 빈티지 스티커들로 꽉채웠더라구요! 

매너있게 용변 소리 안들리게 노래도 나왔어요! good! 

 

특이한 소품들도 많더라구요 ! 

 

 

평일은 공부하기 좋았구요, 

주말은 수다떨기 좋았어요 ㅎㅎ 

 

 

그럼 안뇽~!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