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9BLOCK [나인블럭] : 용인대형카페, 브런치, 큰테이블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9BLOCK [나인블럭] : 용인대형카페, 브런치, 큰테이블

#용인대형카페 #나인블럭 #베이커리 #브런치카페 #간격넓다 #큰테이블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나인블럭9BLOCK' 입니다~!

[장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145번길 31 (신갈동)]


나인블럭은 체인 카페이죠!
오늘 제가 간 곳은 용인시 신갈동에 위치한 나인블럭-신갈점이었습니다.

정말 장점으로는 주차공이 넉넉하다는 점!

너무좋아!!

아 !
혹시 대로변에서 바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네비게이션을 따라 이상한 샛길로 들어가는 길로 가신다면 이길이 맞나..? 하실수도 있지만
맞습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


이미 대형카페로 유명한 카페이죠

용인에만 고기동점, 신갈점, 기흥점으로 3군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지역에 분포하고 있는데요,
다음에는 남양주 뷰 팔당점에 가봐야겠어요!

이름에 '뷰'가 붙었다는 것은,, 뷰가 엄청 좋다는 자신감이겠죠!!


이 포스팅에 찍힌 시간대는요,
평일 낮 12:00~13:00 사이였습니다.

그래서 주차공간이 넉넉했냐구요?
그럴 수도 있지만, 예전에 평일저녁에도 갔었는데 주차공간은 늘 넉넉했습니다.

카페가 있는 곳이 상가 건물로 다다닥 붙어 있는 곳이라 전체가 주차공간기여요!
그래서 아무데나 주차하고 가면 되거든요~!

사실 카페갈때 유일한 스트레스가 주차라,,
좀 길게 적었네요 ㅎㅎ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밖에는 사람들이 한명도 없었습니다.
그렇지 이날씨에 밖에서 커피마시는 사람은 미친거죠 ㅎㅎ
뭐, 가끔 미치는건 직장인들 국룰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무더위 조심


봄,가을에 선선할때 오면 야외 카페를 즐길 수 있을만큼 자리는 많았습니다.
역시 대형클라스 !


점심을 안먹고 가서
브런치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모짜렐라&초리조 파니니 세트 18,000원
아보카도&베이컨 파니니 세트 18,000원
그릴드 크로와상 세트 13,000원


혼자 먹기엔 가격이 셌지만
그렇다고 크로와상 세트가 땡기진 않아서
저는 아보카도&베이컨 파니니 세트를 시켰어요!

세트에 아메리카노 포함!


원두도 선택가능합니다.
저는 바디루~!


1층 내부 일부사진 입니다.


조각케이크도 파는데요,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

예전에 먹었던 케이크였던 것 같은데
이름이 바뀌었는가... 저렇게 길고 화려한 이름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예전의 기억이 맞다면 맛있었습니다. 크크


빵들~
여긴 #베이커리카페 니까!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기본 테이블은 아주 널찍하고
완전 큰 테이블도 있고,

무엇보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옆 테이블 대화내용 잘 안들리고, 코로나19 방지하고 등등
테이블 간격 넓은 카페 너무 좋아요


다시 내려가요
저는 1층에 자리 잡을거거든요 ㅎㅎ


요기가 오늘 앉았던 제 자리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크게 안보이지만,
거의 뭐 가로 세로 90cm? 정사각형 테이블이였어요!

굿


ㅋㅋ 여기 자리잡은 이유도
저기 에어컨이 한 몫했죠 ㅎㅎ
시원해~


점심 걸러도 카페는 간다! 하고 왔는데
브런치를 팔길래 냉큼 시킨 아보카도 베이컨 파니니 세트 !
처음엔 혼자 다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충분합니다.


감자튀김과 케챱 ㅎ
감자튀김이 있어 더 좋았죠 ㅎㅎ


이상 나인블럭-신갈점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커피 가격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커피나인 6.0
에스프레소 6.0
아메리카노 6.0
바닐라라떼 7.0



그렇게 가격이 약하진 않아요,, ㅠㅠ

손님들 연령층이 주로 30-40층인 것 같았어요!
몇번 갈때마다 느끼는점!

그렇다고 뭐 무거운 느낌은 아니었구요
여러 연령층이 와서 대화와 커피를 즐기다가 갈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리뷰를 보러 오셨다는건 곧 가신다는 거겠죠~!
예쁜 카페, 맛있는 커피, 즐거운 대화가 있는 행복한 시간되세요!

다음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 젯뷰!


마음을 연다면 세상은 아름답다

우리가 모이니 파란 하늘이 그려지고 다 함께 웃으니 구름이 걷히네요 서로가 힘이 되어 살아내니 매말랐던...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