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fikacoffee] 경산카페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fikacoffee] 경산카페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은 경산에 새로생긴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 카페를 소개할게요! 

장소: 경북 경산시 경산로 215, 1층 (옥산동) 

 

 

 

 

오늘 친구가 경산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해서 

열심히 찾아서 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큰 카페라서 놀랬어요!

외관도 주황벽돌느낌으로 멀리서봐도 트렌디 해보였어요! 

주차공간도 넉넉~!

 

 

 

 

도착했을때 여학우(?)님들이 열심히 현관 앞이랑 저기 제친구가 찍고 있는 쉼표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고있더라구요!

사진 스팟인가봐요!! 

예쁘면 스팟이죠 ㅎㅎ 

 

 

 

 

저도 짜잔~! 

요즘 카메라 들고 이렇게 잘해놓은 카페와서 사진찍는게 너무 재밌어요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4:00 까지이네요!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소품들을 전시해놓고 팔더라구요! 

피카피카 ㅎㅎ 

 

 

 

 

카페는 넓었어요! 기본 4인테이블에, 조금 옆테이블이랑 간격도 있고, 

처음부터 칸막이 식으로 만든 자리도 있고해서,, 

사람들이 많아도 거리두고 앉은 느낌이라 안심됬어요! 

 

 

 

 

저랑 친구가 시킨 아메리칸와 초코조각케이크!! 

케익이 꾸덕꾸덕 맛있었어요 ㅎㅎ 

 

 

 

 

저랑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저는 안다스(고소,바디감) 친구는 블로마(산미,산뜻함) 

 

둘다 마셔봤는데 블로마는 정말 가벼운 느낌의 아메리카노더라구요! 

둘다 괜찮았어요! 

 

 

 

 

다음엔 크림 가득 카스텔라를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밀크티두요,,ㅎㅎ 

 


 

이상 경산 신상 카페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 였습니다. 

#fikacoffeeinthe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