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수원 북유럽감성 '슈나미' 카페 (+사진많음)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 북유럽감성 '슈나미' 카페 (+사진많음)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ㅎㅎ 

오늘은 수원 장안구에 있는 감성카페 '슈나미'를 소개하겠습니다.

[ 장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55-18 2층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입니다.

 

 

 

친구랑 수원 카페 검색해보다가 슈나미를 발견했어요!

차타고 요리조리 운전하고 도착했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고, 그래서 근처 골목길에 주차했어요! 

 

(위에 대표사진, 너무 이쁘죠! 같이 간 친구가 찍었어요!! 친구 핸드폰은 무려 갤럭시 제트플립 3 거든요 ㅋㅋㅋ아래 모든 사진들이 친구폰으로 찍은겁니다 ㅎㅎ ) 

 

 

 

한쪽은 햇살이 잘들어오는 통창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햇살이랑 소품들이랑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카페 중간에는 이렇게 소품들, 아기자기한 접시들이 진열되있었어요 ㅎㅎ

파는 건 아닌것 같고 인테리어로 해놓으신 것 같네요 ㅎㅎ 

여기뿐만이 아니라 모든 곳곳에 소품들로 인테리어 해놓으신게 되게 정성스럽게 인테리어하셨다 이런느낌 받았어요 ㅎㅎ 

 

 

 

 

저기 저자리에 햇살맞으면서 브런치 먹으면 정말 좋겠죠! 

저랑 친구가 갔을땐 이미 사람들이 앉아서 먹고있었어요 ㅎㅎ

근데 조금 햇살이 뜨거울법한데도 블라인드를 안치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비타민d 해야죠 ㅎㅎ 

 

 

 

친구 :  아이스크림 와플 + 아메리카노 

저 : 루꼴라투웨이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각자 일인 일 간식 일아메리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맛있었어요! 

 

주문할때 사진이 보고싶다고 하니까 일하시던 분이 친절히 인스타그램에서 사진도 보여주시고! 

와플사진 못찾으셔서 당황하신것 같았는데 친구가 아 그럼 괜찮아요 어차피 시킬거에요! ㅋㅋㅋㅋ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절임은 따로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처음엔 수박이랑 마요네즈 섞은 줄 알았어요 ㅋㅋ 빵에 토마토 발라먹으니 꿀맛!! 

 

 

아메리카노 : 4000원

카페라뗴 : 4500원

토마토바질에이드 : 5500원

허니자몽블랙티 : 5500원

프렌치 토스트 : 11000원 

아이스크림 와플 : 7000원

루꼴라투웨이샌드위치 : 8500원 

 

 

 

 

가게 내부 사진 쭉~ 보여드릴게요!! 

진짜 너무너무 감성스럽고 북유럽+아방+감성+아늑+포근 ㅎㅎㅎ 다 있었!!!! 

 

 

 

 

슈나미 카페를 다녀와본 소감으로, 

 

일단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 

테이블 간격도 적당히 있고, 하늘색테이블, 노랑색테이블, 우드테이블, 다들 감성적이라서 없던 설렘도 샘솟을 것 같았고 

친구들이랑 와서 브런치 먹으면서 도란도란 수다 떨어도 괜찮을 것 같고!

한적한 시간대에 와서 혼자 노트북 해도 괜찮을 것 같았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카페였습니다!! ㅎㅎ 

 

 

 

오늘도 예쁜 카페를 찾는 당신께 행복이 가득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