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켑트커피kept coffee] - 대구 시지 카페, 켑트 베이커스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켑트커피kept coffee] - 대구 시지 카페, 켑트 베이커스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대구 시지의 핫한 카페 [켑트커피]입니다! 

 

켑트 베이커스 [대구 수성구 신매동 144 1층 kept]

켑트 로스팅오피스 [대구 수성구 신매동 204-6 1층]

 

두 곳다 바로 옆 건물에 붙어 있어요!

제가 오늘 포스팅 하는 곳은 켑트 베이커스 입니다! 

 

 

 

 

밖에서 본 카페입니다!

켑트 카페가 원래는 한 곳이었는데 어느새 켑트 로스팅 오피스, 켑트 베이커스로  2곳이 생겼네요! 

 

사실 여기 지리가 

대구 2호선 사월역과 신매역 사이면서, 

좀 골목 안으로 들어와야 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이 곳에 카페가 있는데 

심지어 늘 사람이 많았어요! 

 

 

 

 

 

들어가 볼까요! 

 

 

 

 

 

메뉴입니다! 

뭐가 많죠,, 

아메리카노는 4,000원이에요! 

샌드위치도 파는데 벌써 다 없어졌더라구요! 

여기 스콘도 맛있어요 ㅎㅎ 

 

 

 

 

 

공부는 할 수 없을 것 같구요, ㅎㅎ 

수다를 떨어야 하는 곳입니다 ㅎㅎ !! 

카페가 아담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테이블 거리도 있어서 괜찮아요! 

 

 

 

옆에 제 친구가 보이네요 ㅋㅋ 

(이번에 매직을 해서 머리가 찰랑거리는 친구 tmi ㅎㅎ)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요! 

안쪽에 있는 테이블은 그래도 보통 높이의 테이블이라서 편했어요! 

 

 

 

 

마감시간 다 되서 손님이 없을때 후다닥 찰칵!

 

 

 

친구랑 저 ㅋㅋㅋ 큰 거울이 있길래 갑분 사진 찰칵 ㅋㅋ

제 패션이 너무 후리하네요ㅎㅎ 

 

 

 

 

 

아메리카노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디저트도 맛있구랴! 

 

 

여기 카페는 한쪽 벽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 찍어봤어요 

뭔가 트렌디한 너낌~ ㅎ 

재질이 뭘까요 

 

 

동네에 소소하면서도 트렌디한 카페가 있다는건 행운이죠! ^^ ㅎㅎ 

오늘도 즐거운 카페탐방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