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용인 대형 카페] ''조아인스튜디오'' 예뻐용!!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인 대형 카페] ''조아인스튜디오'' 예뻐용!!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대형카페 '조아인스튜디오'입니다! 

[장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문형동림로 189 (동림리 314 조아인스튜디오)]

 

용인에 대형카페를 탐방하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핫한 (현실에서도 핫한) 카페인 조아인스튜디오를 찾았답니다!!

 

 

생각보다 건물이 크더라구요 ㅎㅎ 

제 생각이 작았던 건가요.. ㅋㅋ 

주차는 건물 앞에 아무곳에 했어요,, 그렇게 복잡하진 않았습니다. 

물론 주차장이 있지만, 사람이 엄청 많아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이거 왜 찍은거죠..? ㅎㅎ

일단 도착하면 신나서 막 찍고 봅니다 ㅋㅋ 

 

 

조아인'스튜디오'인 만큼 촬영하는 곳도 있고 프라이빗 수영장도 있고, 

잔치, 파티룸(뒤에 사진 나옵니다!)도 있어서 그런지 패키지 건물 같은 느낌이었어요!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라고 알려주고 싶어서 찍은 건데,, 

왜 뿌연거죠,, 크흠,, 

 

 

1층은 조아인레스토랑입니다 ㅎㅎ

 

 

엘레베이터가 있으니 편안하쥬~ ㅎㅎ 

엘레베이터 안에서 우린 사라.....

 

 

크.. 완전 고급스럽지 않나요 

통창 뷰도 멋진데 천장에 저런 엘레강스 중세고급미 뿜뿜하는 인테리어가 커피값 흔쾌히 내게 하는 너낌~ 

전 저렇게 화려한 인테리어가 되있는 곳도 좋더라구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조금 잘라서 위로만 찍었는데 

ㅋㅋ위 두사진이 모두 한 층에 있답니다 

한쪽은 통창뷰에 우아한 스타일, 한쪽은 서재스타일 

취향에 따라 앉을 거지만 어차피 사람이 많아서 자리 생기는데로 앉죠,, 주륵 

 

 

큰거울이 있으면 옷 사진 찍는 것이 국룰이죠! ㅎㅎ 

요즘 살쪄서 찍기 싫지만 또 찍고싶은~ ㅎㅎ 

복잡한 사람속내.. 

(tmi ㅋㅋ)

 

 

 

서재스타일 쪽에 아늑한 소파도 있고, 

아무리 사람이 많아서 기빨린다고 해도

저렇게 아늑한 곳에 앉아서 커피도 먹고 대화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여기저기 빈티지 스러운 인테리어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위에도 잠깐 가봤어요! 

 

 

아무도 안쓰는(?) 수영장도 있어요 ㅋㅋ 

그래도 푸르고 물이있고 초록이들도 보이니까 힐링되네요! 

 

 

1층 조아인 레스토랑

2층 이벤트홀 

3층 조아인카페 

4층 루프탑/노키즈존

 

 

여기는 이벤트 홀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예약이 없었나봐요 

그래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이벤트홀 다른 쪽엔 프라이빗 수영장도 있네요! ㅎㅎ 

저런 곳을 대여해서 수영도 하고 파티도 하면 완전 재미지쥬~ 

 

 

 

 

원래는 자리가 너무 없어서 그나마 남은 자리가 노란벽면 앞에 자리! 

그래도 예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가 창쪽에 자리가 생겨서 앉았는데,, 

너무 햇빛짱짱이라 또 옮겼습니다.. (포스팅 날짜가 아닙니다~ 여름에 갔었어요!) 

 

 

바로 이곳 안쪽으로 옮겼는데요!

여기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너무 고풍스러우면서도 높은 천장, 탁 트인 창문 ~ 

 

 

노란 소파가 예뻐용 ㅋㅋ 여기 앉아서 환승연애 쭉 봤습니다 ㅋㅋ 

 

 

프사짤(?) 사진도 찍구요~ 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한번 놀러가보세요~ 분위기 좋은 자리에 앉아서 힐링하시기 딱 좋아요^^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