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서울 송파구 카페 '밀파니'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송파구 카페 '밀파니'

#서울송파구카페 #통창카페 #밀파니 #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밀파니'카페를 왔습니다.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서로 273 밀파니 빌딩 1층, 2층]

거여역 7번출구 448m

 

매일 09:00~22:30 연중무휴

 

02-406-0810

 

 

역시 젯뷰는 우선 주차 공간부터 리뷰합니다.

ㅎㅎ

네비게이션이 찍어주는대로 대로변에서 바로 건물 밑으로 들어갔어요!

건물 바로 밑에도 차 2~3대는 주차 가능했구요~! 

 

 

저기 뒤로 보이시죠? 저기가 공터에요!

공원주차가 가능한 카페였어요! 

 

 

걸어서 들어가보니까 생각보다 공터가 넓더라구요! 

주차걱정은 안해도 되실듯 합니다. ㅎㅎ 

 

 

 

카페 뒷쪽이에요! 

 

 

 

주차장이라고 써있네요! ㅎ ㅎ

 

 

 

 

주차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카페 건물은 1~2층으로 되있었습니다. 

주문은 역시나 1층에서!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종류가 많았어요! 

옆에는 빵 만드시는 분들이 만들고 계셨어요! 

 

 

4단계 일때라, 오후 6시 이전 : 4명까지 오후 6시 이후 : 2명까지 가능하다고 적어놓으셨네요! 

 

 

아메리카노 오전 9시부터 11시사이 2000원을 내시고 리필이 된다고 하시네요! 

 

 

메뉴판입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4,300원이구요, 저는 밀파니 블랙을 시켜보았어요! 시그니처라길래~

밀파니 블랙은 아인슈페너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오픈은 9시 클로즈 10시반~! ㅎㅎ 

요즘은 10시면 문닫아야 하죠.. 

 

 

2층으로 가봅시다 ! 

 

 

제가 간 시간대는 

평일 3시쯤이였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창가자리에요~! 

통창뷰는 아까 주차 공터였습니다.

시야가 확트이니 좋네요! 

 

 

반대편은 혼자 앉을 수 있는 대로변뷰 였습니다.

여기자리도 투명 칸막이로 막아놔서 요즘 같은 코시국에 괜찮았어요! 

 

 

 

 

제가 시킨 밀파니 블랙~

밀파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귀엽네요! ㅎㅎ 

 

 

손님 연령층은 나이대가 좀 높기도 하고 

몇몇 학생들도 공부도 하고 

다양했습니다. ㅎㅎ 

 

 

 

 

통창쪽에는 햇빛이 좀 들어와서 사람들이 다른 자리를 선호하시네요! ㅎㅎ

덕분에 사진은 잘 찍어서 좋았습니다. 키득

 

 

오늘 제가 앉은 자리는 구석탱이 자리 ㅎㅎ 

만족했어요 ㅎㅎ 

 

 

2층에 큰 거울이 있어서 한번 찍어봤숩니당 ㅎㅎ 

 

 

물고기도 있더라구요!

저 물고기 완전 좋아하거든요 ㅎㅎ 

전기 여과기 없는 천연어항이란 것도 있네요 신기!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휴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