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빙> 내가 춤추면 코끼리도 춤춘다
본문 바로가기

독서

내가 춤추면 코끼리도 춤춘다

운명학에 대해서 쓴 책이다. 
사람은 원래 가지고 태어나는 운이 있는데 
스스로 믿어야 그 운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 

부자가 되는 것도 마찬가지이다. 
스스로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 사람과 아닌 사람은 그렇게 갈린다. 
물론 다 뻔하게 아는 말처럼 들린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알지만 잘 실천이 안되는 정신 수양이기도 하다.

그래서 간간히 이런 책들을 읽으면서 기운을 받는다.
나를 제대로 믿기위해서. 

내 운명은 내가 만든다.
내안의 7가지 모습을 찾아가는 긴 여행
운명을 만드는 내 마음속의 7가지 나 

일반적으로 서양 점성학에서는 '내 안의 나'를 일곱 가지로 구분한다.
남에게 드러내고 싶은 나 (태양), 
편안할 때의 나 (달)
목적을 이루기 위해 행동할 때의 나 (화성)
즐기고 사랑할 때의 나 (금성)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나 (수성)
비전을 가지는 나 (목성)
인내심이 강한 나 (토성)

중요한 것은 이 일곱 가지의 '나'는 사람마다 강하고 약한 것이 함께 존재한다는 점이다.
강하다고 판명된 모습은 성공을 부르고, 약한 모습은 실패를 부른다. 

 

책의 일부분중에서-

 

이 책에서는 7가지의 나를 이렇게 표현했다.
1. 카리스마 있고 외향적인 나
2. 직관력이 뛰어난 나
3. 호기심이 많고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나
4. 즐기고 사랑하는 나 
5. 정열적이며 용기가 많은 나 
6. 비전을 가지는 나 
7. 인내심이 강한 나 

이 중에서 자신이 가장 강하다고 생각되는 성격을 알아서 이에 맞는 직업이나 환경을 만들어야 내 운을 발휘할 수 있다. 

근데 내가 좀 아쉬운거는
책에는 1~7번까지 설명도 해놓았지만, 그래도 내가 어디에 속하는지 잘 모르겠을때에 대한 
방법은 없어서 아쉬웠다. 

물론 자기 자신은 스스로 알아야 하는 것이지만 
읽고도 내가 어디에 제일 강한지 확신이 들지 않으니 
내자신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는 방법도 적혀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건 또 다른 분야인건가,, 

아무튼 그래도 어느 정도는 내가 이점이 더 강한것 같다는 것은 알게되어
이런 성격이 강한사람은 이런 방법으로 행운을 불러들이고 재물을 불러온다는 것을 
얘기해주어 흥미로운 점이었다. 

(적성검사 하는 것 같은,,) 
 

이 외에도 
결혼은 적과의 동침이다.
직업도 궁합이 맞아야 한다.
나에게 맞는 직업운 찾기
웃음은 행운을 부르는 마법이다
생활 속에서 재운 키우기

등등

흥미로운 챕터들이 많았다. 
단락단락 그렇게 길지않아 가독성도 좋으며 
누구나 가지고 싶은 행운, 재물운, 등에 대한 주제기 때문에 
마음공부 한다는 느낌으로 읽으면 좋을 듯 하다. 

물론 현실적으로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강요하는 부분이 없어
두루뭉술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인생은 누구나 자신이 주체적으로 끌어나가는 것임에
당연히 딱 이렇게 저렇게 해라라고 하지않는 것이 당연하다.
오히려 시키는 대로 하라고 하면 사기꾼 같으니,,

책을 읽고 마음을 어떻게 써야할지 가이드라인을 잡아주며
책을 읽고 난 뒤 실천은 본인의 몫! 
마음을 제대로 쓰면 행운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주저리 두서없이 쓴 것 같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은이_이정일(이서윤)

펴낸이_황보태수

펴낸곳_이다미디어 

기획_박금희,김경아

디자인_이유미

마케팅_김대원,김현